암클리닉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환자맞춤형 암·신경통·관절염 전문 민속한의원입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암클리닉 소개

암클리닉 소개

암클리닉 소개

 

 

“자연의 순리에 역행하면 암이 온다”

 

 

 사람은 자연의 일부분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주어진 자연환경에 적응하여 자라고 번식하며 생명을 유지하다가 수명이 다하면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생명체도 거역할 수 없는 자연계의 한 법칙입니다. 자라고 번식하며 생명을 유지해 가는 것, 곧 정상적인 삶은 생명체가 자연조건에 맞추어서 신진대사가 올바르게 이루어지고 있을 때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삶을 살던 생명체가 어떤 비자연적인 원인으로 인하여 신진대사에 탈이 나면 정상적인 기능을 잃고 질병에 걸립니다. 질병은 자연의 순리를 벗어난 것에 대한 필연적인 결과입니다. 모든 생물은 자연의 순리를 역행하면 병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한 그루의 나무가 번식하고 성장하는 데는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환경이 필요합니다. 곧 맑은 물과 기름진 흙, 깨끗한 공기와 따뜻한 햇빛 같은 것들이 나무가 자라는 데 반드시 필요한 조건입니다. 또 산야에서 자라는 한 마리의 초식동물도 병없이 잘 자라는 데는 농약 등 독성이 가해지지 않은 깨끗한 산야초와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이 필수조건입니다. 나무나 동물뿐 아니라 자연과 더불어 사랑가는 우리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명체는 나름대로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 있고 이 조건이 자연계의 순리가 아닌 다른 어떤 힘으로 인해 파괴되었을 때는 병이 들어 잘 자라지 못하고 더 나아가 목숨까지 잃는 것입니다.
 
암을 비롯한 각종 난치병은 자연의 이치대로 살지 않고 무리한 욕심을 부리는 등 순리에 역행하는 삶을 살기에 뒤따르는 업보라 생각됩니다.

 

 암을 비롯한 각종 난치병의 요인으로 생각되는 것은 각종 곡식이나 과일, 채소 생산에 많이 사용되는 농약 독의 체내 축적, 물의 오염에서 오는 영향, 공기오염으로 인한 영향, 과다한 흡연과 과음, 항생제 · 성장제를 먹인 고기류의 과다 섭취, 경쟁사회의 과도한 스트레스, 수맥의 영향, 유전적 요인, 전자파 · 방사능 · 자외선 등입니다. 이와 같은 오인에 의해 체질이 변하고 암을 비롯한 각종 질환이 자라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었을 때 그 질환이 발생하고 성장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병을 고치기 위해서는 그와 같은 병이 성장하기에 좋은 체질을 개선하여 병이 자라기에 적절치 않은 순수하고 깨끗한 체질로 바꾸어 주는 것이 급선무라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위에서 언급한 여러 가지 요인 등에 의해 체내에 쌓여 있는 암을 비롯한 각종 질환들이 좋아하는 독성 물질을 해독하여 체외로 배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 암은 소모성 질환이므로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력이 떨어지면 병과 싸워 이길 수 있는 힘이 약해지므로 몸을 보원하여 병과 싸울 수 있는 강한 힘을 길러 주어야 합니다. 즉 병증에 알맞은 약물 및 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요법을 이용하여 암을 이겨내 해암시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꾸준히 노력할 때 암을 비롯한 난치병을 스스로 자생력을 잃고 사라질 것입니다.

 

 

상단으로

대표전화
주소

063-322-0113, 063-222-0133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삼방로 756-32 (용포리 776-1 )

진료시간

진료시간: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 ~ 오후 1시30분

월요일 ~ 토요일 정상근무
일요일 휴진

상호명: 민속한의원  /  주소: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삼방로 756-32 (용포리 776-1)  /  사업자번호: 425-90-00063  /  대표자: 박천수
전화: 063-322-0113, 063-222-0133  /  팩스: 063-322-3134  /  EMAIL : scplsp@hanmail.net

Copyright © 민속한의원 www.minsock.com All rights reserved.